수리서비스 신청

  • 수리서비스 신청 내용

    (*)는 필수 입력항목입니다.

  • 수리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추가해 주세요
    제품구분 모델명 Serial Number Part Number 수량 Actions
             
    There are no 제품.

    Maximum number of 제품 reached.

수리서비스 점검비

보증기간이 끝난 장비 점검시, 점검비가 발생하며 부품 교체 및 수리 조치가 필요한 경우 부품비, 수리비가 추가됩니다.
또한 수리불가 경우를 비롯해서 수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점검비는 발생하게 됩니다. (VAT 별도)

기본 점검비: 7만원 (VAT 별도)

시간당 점검비: 4만원 (VAT 별도/ 기본 점검 1시간에 추가 점검이 필요할 경우 시간당 4만원 추가)

침수 점검비: 30만원 (VAT 별도/ 장비 침수로 인한 입고시 점검전 세척/건조가 반드시 필요하며, 관련 비용 발생 / 건조에 최소 하루 소요 / 수리불가 경우를 비롯해서 수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비용 발생)

수리서비스 배송

  • 항공 수화물 (택배 포함) 발송시 배터리로 인해 배송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모두 제거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배송시 제품은 파손 및 분실 사고에 항상 노출되어 있으므로, 파손을 대비하여 제품을 꼼꼼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회사측의 보상 한도는 정해져 있으므로, 제품 가격 기입 및 보험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최대 보상 비용 300만원)
  • 보내신 택배 영수증은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수리품은 방문수령을 권장 드리며, 부득이하게 택배로 받으실 경우 우체국 안심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합니다.
  • 택배비용은 물품의 부피와 무게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정확한 금액은 접수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 수신기 한조당 (한 개의 하드케이스 기준) 약 2만원의 비용이며, 여러조 발송시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진동이나 충격에 민감한 광파기는 택배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 퀵서비스를 이용해 수령하실 경우 착불로 발송되며, 광파기는 다마스 발송을 권장 드립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나요?
자주하는 질문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