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

보증기간을 유상으로 연장할 수 있는 Trimble 제공 고객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 부품 교체 비용 및 수리 비용 지출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고정 지출 비용이기 때문에 예산 산출이 가능합니다.
- 최신 버전의 펌웨어와 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버그 및 기능 개선 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보증 기간 내 환경적인 손상이나 장기간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성능 저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보증 기간 내 발생하는 하드웨어 불량의 경우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Maintenance
Trimble Protected 보증기간 적용
- 유상으로 기본 보증기간 (1~3년) 종료전에 기간을 연장하거나 종료후에는 기간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내, 수리가 불가한 하드웨어의 경우 새장비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 과실 제외)
- 하드웨어 무상 수리, 수신기 펌웨어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단, 고객 과실 제외)
- 연, 월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Trimble Protected Plan 보장 불가 사항
- 제품의 임의 변경이나 고객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보장이 불가합니다.
- 승인되지 않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데이터, 시스템과 결합 및 사용으로 발생한 문제는 보장이 불가합니다.
- Trimble이 제공하지 않는 아답터 사용으로 발생한 ‘Electric Power Surge’는 보장이 불가합니다.
- 담수 및 침수로 인한 피해, 허리케인, 화재, 지진 등으로 인한 경우 보장이 불가합니다.
- Trimble 본사로 제품을 발송해야 하는 경우 운송료는 Trimble Protected Plan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Maintenance
Trimble Protected 보증기간 적용
- 유상으로 기본 보증기간 (1년) 종료 전에 기간을 연장하거나 종료 후에 기간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1~2 년 (갱신) / 2년 이후 (로얄 갱신) -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설치 PC나 노트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버전에 한함)
- 동글키 파손이나 분실의 경우 보증기간 연장 또는 갱신시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 연 단위로 프로그램 지원, 개발 기간 내 연장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Maintenance
1년 단위 갱신 | 지원 (최대 5년) |
하드웨어 결함 | 지원 |
권한 양도 | 지원 |
펌웨어 업데이트 | 지원 |
부품교체 & 수리비용 | 지원 |
교정 & 캘리브레이션 | 지원 |
수리시 장비렌탈 | 추가 비용 발생 |
소프트웨어
Maintenance
1년 단위 갱신 | 지원 (최대 5년) |
최신 프로그램 업데이트 | 지원 |
설치 PC 변경 (네트워크 버전) | 지원 |
만료전 통보 | 지원 (30일 전) |
동글키 파손 및 분실 | 추가 비용 발생 |
2년 이후 갱신 | 지원 (1회 한정) |

보증기간을 유상으로 연장할 수 있는 Delair 제공 고객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 기본 보증기간은 제품 판매 후 12개월입니다.
- 기본 보증기간 포함, 최대 36개월까지 연장가능 합니다.
- 적용 하드웨어 목록 : Delair Link, Camera, Lens, height sensor, Electronics stack, GNSS receiver,
- GNSS antenna, 2.4Ghz 모뎀, UBS, C-port, Motor, RF antenna
- 고객 과실에 따른 모든 사항은 보증기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GeoSLAM 장비 구입후 기본 보증기간 종료시 GeoSLAM Care 신청이 가능합니다.
패키지 구매를 통해 추가 최대 4년 동안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GeoSLAM Care 포함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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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SLAM Care | GeoSLAM Care Educa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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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전화 서포트 | 주중 및 주말 지원 | 주중 및 주말 지원 |
무제한 서포트 | ||
Online Cloud Support | ||
Software 업그레이드 | ||
시스템 하드웨어 워렌티 (추가 2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