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

보증기간을 유상으로 연장할 수 있는 Trimble 제공 고객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 부품 교체 비용 및 수리 비용 지출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고정 지출 비용이기 때문에 예산 산출이 가능합니다.
  • 최신 버전의 펌웨어와 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버그 및 기능 개선 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보증 기간 내 환경적인 손상이나 장기간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성능 저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보증 기간 내 발생하는 하드웨어 불량의 경우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Maintenance

Trimble Protected 보증기간 적용
  • 유상으로 기본 보증기간 (1~3년) 종료전에 기간을 연장하거나 종료후에는 기간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내, 수리가 불가한 하드웨어의 경우 새장비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 과실 제외)
  • 하드웨어 무상 수리, 수신기 펌웨어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단, 고객 과실 제외)
  • 연, 월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Trimble Protected Plan 보장 불가 사항
  • 제품의 임의 변경이나 고객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보장이 불가합니다.
  • 승인되지 않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데이터, 시스템과 결합 및 사용으로 발생한 문제는 보장이 불가합니다.
  • Trimble이 제공하지 않는 아답터 사용으로 발생한 ‘Electric Power Surge’는 보장이 불가합니다.
  • 담수 및 침수로 인한 피해, 허리케인, 화재, 지진 등으로 인한 경우 보장이 불가합니다.
  • Trimble 본사로 제품을 발송해야 하는 경우 운송료는 Trimble Protected Plan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Maintenance

Trimble Protected 보증기간 적용
  • 유상으로 기본 보증기간 (1년) 종료 전에 기간을 연장하거나 종료 후에 기간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1~2 년 (갱신) / 2년 이후 (로얄 갱신)
  •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설치 PC나 노트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버전에 한함)
  • 동글키 파손이나 분실의 경우 보증기간 연장 또는 갱신시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 연 단위로 프로그램 지원, 개발 기간 내 연장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Maintenance

1년 단위 갱신 지원 (최대 5년)
하드웨어 결함 지원
권한 양도 지원
펌웨어 업데이트 지원
부품교체 & 수리비용 지원
교정 & 캘리브레이션 지원
수리시 장비렌탈 추가 비용 발생

소프트웨어
Maintenance

1년 단위 갱신 지원 (최대 5년)
최신 프로그램 업데이트 지원
설치 PC 변경 (네트워크 버전) 지원
만료전 통보 지원 (30일 전)
동글키 파손 및 분실 추가 비용 발생
2년 이후 갱신 지원 (1회 한정)
보증기간을 유상으로 연장할 수 있는 Delair 제공 고객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 기본 보증기간은 제품 판매 후 12개월입니다.
  • 기본 보증기간 포함, 최대 36개월까지 연장가능 합니다.
  • 적용 하드웨어 목록 : Delair Link, Camera, Lens, height sensor, Electronics stack, GNSS receiver,
  • GNSS antenna, 2.4Ghz 모뎀, UBS, C-port, Motor, RF antenna
  • 고객 과실에 따른 모든 사항은 보증기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 Trimble GNSS

    모델명 구분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R12 HW 1년
    R10, R10-2, R10LT HW 1년
    R9s HW 1년
    R8s, R8sLT HW 1년
    R4s HW 2년
    R2 HW 1년
    MPS865 HW 1년
    Alloy HW 1년
    NetR9 HW 1년
    SPS 356/461/855/552 HW 1년
  • Trimble Controller

    모델명 구분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T7 HW 2년
    T10 HW 3년
    TSC7 HW 2년
    TSC3 HW 1년
    Slate HW 2년
    Juno5 HW 2년
    TCU HW 1년
  • Trimble Opt / Scanner

    모델명 구분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M3 HW 2년
    S5/S6/S7/S9 HW 2년
    C3/C5 HW 2년
    X7 HW 2년
    SX10 HW 2년
    TX8 HW 1년
    RTS773 HW 2년
    RPT600 HW 2년
  • Trimble MGIS

    모델명 구분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TDC100 HW 3년
    TDC600 HW 3년
    EM120 HW 2년
    EM100 HW 2년
    Nomad5 HW 2년
    R1 HW 2년
  • Spectra

    모델명 구분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SP90M HW 2년
    SP80 HW 2년
    SP85 HW 2년
    SP60 HW 2년
  • Drone

    모델명 구분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UX11 HW 1년
  • Level

    모델명 구분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Dini HW 2년
    CR700 HW 3년
    HL450 HW 2년
    HL700 HW 3년
    LL300N / LL300N-3 / LL300N-4 / LL300N-6 LL300N-BCA HW 5년
    LL300S / LL300S-47 / LL300S-BCA HW 5년
    LL500 HW 5년
    GL412N / GL422N HW 5년
    RC601 HW 확인필요
    ST805 HW 확인필요
    QM10 / QM20 HW 1년
    LR30 / LR30W HW 2년

※ 보증기간은 하드웨어/소프트웨어의 결함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에만 해당 하며, 고객의 과실, 침수, 파손, 정품 충전기나 배터리가 아닌 제품을 사용한 문제의 경우 등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 장비에 포함된 악세서리는 해당되지 않으며, 장비 배터리의 경우 워런티 기간은 90일 입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나요?
자주하는 질문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