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서비스 신청

  • STEP 01

    자가 진단

    스스로 해결 가능한 문제인지 진단

  • STEP 02

    수리서비스 신청

    온라인 접수

  • STEP 03

    신청 접수 및 점검

    문제 증상에 대해 점검

  • STEP 04

    연락

    점검 결과 및 수리 여부 확인

  • STEP 05

    수리서비스 완료

    수리 완료 후 고객 전달

※ 수리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진행 과정에 대해 이메일 또는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자가 진단

수리서비스 신청전에 직접 스스로 해결가능한 문제인지 간단하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수리서비스 신청시 입력한 증상에 기반하여 점검이 진행되며, 정확하고 상세하게 입력하시면 점검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전원/충전 문제
  •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해 보셨나요? - 배터리를 수시간~하루 동안 충분히 충전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 충전기가 제대로 작동하나요? - 충전기를 연결하고 충전기 및 장비의 led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 배터리를 분리한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여분의 케이블, 충전기가 있다면 교체해서 연결해 보세요
블루투스/네트워크 문제
  • 블루투스/네트워크 기능을 모두 끄고 다시 켜보세요
  • 재부팅을 해보셨나요? - 장비의 전원을 완전히 껐다가 켠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 블루투스/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위성수신 문제
  • VRS 고정이 안되는 경우, 위성 수신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 L2신호가 정상적으로 수신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 공장초기화 (Hard Reset)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공장초기화 방법은 모델마다 상이하므로 각 모델의 매뉴얼을 확인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R시리즈 수신기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15초 이상 누르면 전원이 꺼졌다가 다시 켜지며 공장초기화가 진행됩니다.
    다시 전원이 들어온 후 약 20초 후 위성 LED가 깜빡 거리면 초기화가 진행된 상태입니다.
    수신기를 공장 초기화한 후에도 여전히 신호가 약하다면 점검 접수를 해주세요
터치스크린 문제
  • 컨트롤러 ALIGN SCREEN을 시도해 보세요
  • 컨트롤러에 LOCK이 걸려 있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PC연결 문제
  • 연결에 필요한 SW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 장비의 전원을 완전히 끈 후 다시 켜고 시도해 보세요
  • SW가 설치되어 있는데도 연결이 안된다면 SW를 지우고 다시 설치해 보세요
  • 여분의 케이블이 있다면 교체해서 연결해 보세요

수리서비스 점검비

보증기간이 끝난 장비 점검시, 점검비가 발생하며 부품 교체 및 수리 조치가 필요한 경우 부품비, 수리비가 추가됩니다.
또한 수리불가 경우를 비롯해서 수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점검비는 발생하게 됩니다. (VAT 별도)

기본 점검비: 7만원 (VAT 별도)

시간당 점검비: 4만원 (VAT 별도/ 기본 점검 1시간에 추가 점검이 필요할 경우 시간당 4만원 추가)

침수 점검비: 30만원 (VAT 별도/ 장비 침수로 인한 입고시 점검전 세척/건조가 반드시 필요하며, 관련 비용 발생 / 건조에 최소 하루 소요 / 수리불가 경우를 비롯해서 수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비용 발생)

수리서비스 배송

  • 항공 수화물 (택배 포함) 발송시 배터리로 인해 배송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모두 제거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배송시 제품은 파손 및 분실 사고에 항상 노출되어 있으므로, 파손을 대비하여 제품을 꼼꼼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회사측의 보상 한도는 정해져 있으므로, 제품 가격 기입 및 보험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최대 보상 비용 300만원)
  • 보내신 택배 영수증은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수리품은 방문수령을 권장 드리며, 부득이하게 택배로 받으실 경우 우체국 안심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합니다.
  • 택배비용은 물품의 부피와 무게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정확한 금액은 접수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 수신기 한조당 (한 개의 하드케이스 기준) 약 2만원의 비용이며, 여러조 발송시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진동이나 충격에 민감한 광파기는 택배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 퀵서비스를 이용해 수령하실 경우 착불로 발송되며, 광파기는 다마스 발송을 권장 드립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나요?
자주하는 질문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신청하기